안녕하세요?

(주)에코케미칼의 장병태 대표이사입니다.

저희 회사는, 자동차 주행으로 도로에서 날리는 미세먼지를 저감하기 위한 도로용 친환경 비산방지제 ‘ECO-200SPR’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지방자치단체와 한국도로공사, 항만청, 건설사 등을 상대로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날리는 먼지에는 자동차 브레이크 라이닝 마모로 발생된 크롬(Cr), 납(Pb), 카드뮴(Cd)과 같은 중금속 미세입자와 자동차 타이어 마모로 발생한 카본 성분의 극초미세입자들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인체에 매우 유해합니다.

저희가 개발한 비산방지제는 물에 200배 희석하여 사용하는 액상 제품으로, 물에 희석하여 도로에 살수하면 물만 살수할 때 보다 최대 2배의 도로 재비산 먼지를 줄일 수 있으며, 5배 더 오랫동안 미세먼지를 저감할 수 있습니다.

즉, 비산방지제 희석액 한 번의 살수로 10배의 도로 재비산 미세먼지를 저감할 수 있고, 5분의 1의 예산으로 같은 양의 도로 재비산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식품, 제약, 화장품 원료 중에서도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만으로 제조하여, 인체에 무해하고 토양과 수질을 오염시키지 않는 친환경 비산방지제입니다.

저희 임직원들은 기능성이 보다 뛰어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에코케미칼은 환경오염으로 부터 인류의 건강을 지키는 환경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